GS리테일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2ℓ 생수 1만병을 긴급 지원한다. 코웨이는 경기도 구리시 롯데백화점 구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구리 직영점’을 오픈했다. 11번가는 오는 8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공지능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쿠쿠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홈클린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GS리테일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2ℓ 생수 1만병을 긴급 지원한다.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 강릉에 2ℓ 생수 1만여병 긴급 지원
GS리테일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2ℓ 생수 1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강릉시청,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해 이번 생수 긴급 지원을 추진하게 됐다. 지원 물품은 강릉시청에 전달되며, 가뭄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피해 상황과 필요 물품을 파악해 추가적인 지원을 검토하고,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서도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한편,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물류센터 등 전국 단위의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가적 재난 발생 시 이재민 지원 활동과 피해 복구에 가장 빠르게 나서는 등 지역 사회 안전망 역할을 앞장서 수행해 오고 있다.
지난 2005년부터 태풍, 폭우, 산불, 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 지역민들에게 필수 먹거리,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 물품을 지속 전달해 오고 있다.
박경랑 GS리테일 ESG파트장은 “강릉 지역 주민의 가뭄 피해 극복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긴급 지원을 결정했다”며 “GS리테일은 전국 사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의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웨이가 경기도 구리시 롯데백화점 구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구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매장이 들어선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경기 동북부 지역 내 핵심 소비 거점으로서 많은 유동인구와 가족 단위 고객층을 갖춰 생활가전 및 가구 수요가 풍부하게 형성돼있다. 코웨이는 구리점 상권의 주요 타깃층인 3040세대 젊은 가족 고객을 위해 체험 중심의 쇼핑 공간을 마련하고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갤러리 구리 직영점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오리지널’ 등 세분화된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기반으로 크기 및 얼음 사용량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가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기존 대비 약 49% 늘려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해 주방 공간 활용도를 강화했다. 이 외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구리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구리 직영점은 주거 지역과 상업 지구가 인접해있는 만큼 가족 단위 고객층뿐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 유입된 유동인구까지 확보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11번가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11번가 제공 11번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
11번가가 오는 8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공지능(AI)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방송을 통해 신제품 실물과 주요 기능을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다.
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역대 갤럭시 탭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향상된 AI 성능 등 강력한 스펙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탭 S11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1’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본 판매(9월19일~10월16일)를 앞두고 오는 8일 오전 9시, 이커머스에서 가장 먼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태블릿을 소개하고 갤럭시 AI 기능 시연과 모델 별 특장점 리뷰 등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구매인증 고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나눠주는 등 라방 한정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1번가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이날 오후 10시까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를 진행하며, ‘5% 즉시할인’에 ‘카드사 5% 추가할인’(신한, 삼성, 국민, 롯데, 농협, BC카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 등 풍성한 사전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상품은 9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사전 알람 이벤트를 통해 본 판매용 2만원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받아, AI체험단 사전판매 행사에도 사용할 수 있다.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11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고객은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8GB 구매 시 256GB로, 256GB 구매 시 512GB로 저장용량을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업 프로모션’과 정품 액세서리 할인 등 제조사 론칭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사전판매 행사를 통해 신제품 태블릿을 구매하면서 ‘AI체험단’ 참여를 신청하고, 오는 19일까지 포토상품평과 SNS 리뷰를 작성해 미션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모델 별 우수 리뷰어 5명씩을 선정해 ‘갤럭시 버즈3’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콘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승범 11번가 디지털/리빙/뷰티담당은 “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강력한 AI 성능을 탑재해, 하반기 태블릿 시장을 이끌 핵심 제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쿠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홈클린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쿠쿠의 에코웨일 최신 6세대 음식물 처리기(CFD-EFF201DCNW, CFD-EFF201DCNG)를 비롯해 에코웨일 건조분쇄 음식물 처리기(CFD-DDC305NW), 에코웨일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CFD-C151MOTW) 등 음식물 처리기 대표 라인업과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CVC-DFFEM2530NW), 파워클론 슬림 무선청소기(CVC-G08FF30NW),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AI 2(CRVC-CFFAC1610W) 등 청소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쿠쿠 미식 컬렉션인 인덕션, 밥솥,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가정 내에 자리잡은 다양한 쿠쿠의 제품군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쿠쿠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를 팝업행사 단독 특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 밀폐용기 세트(하루 10명 선착순), 추가 배터리, 패킹, 탈취필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밥솥 리퍼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재미와 소통을 더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닭 뼈, 야채 등 처리 가능한 음식물이 적힌 종이에 본인의 고민을 적고, 이를 분쇄기에 넣는 ‘고민 분쇄기’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쿠쿠는 최근 연이어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클린 홈 팝업스토어’를 성료했으며,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압구정본점에서 열린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판교점에서 얻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압구정본점에서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이번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꾸준히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쿠쿠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분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만큼,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쿠쿠의 홈클린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