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
쿠팡이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사 및 ‘APEC CEO 서밋’ 공식 후원사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돕기 위해 APEC 성공 기원 메시지를 담은 로켓배송 포장재 5000만개를 배송에 활용해 전국적인 응원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탠다.
쿠팡은 APEC 준비기획단이 선정한 13곳의 공식 홍보 협력 기관 중 하나로서, 수조 원을 투자해 구축한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APEC 2025 응원 메시지가 담긴 박스와 비닐 포장재 5000만 개를 제작해 이달 초부터 전국 로켓배송에 활용하고 있으며, 이는 쿠팡의 촘촘한 배송망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지방 중소도시와 읍·면 지역까지 전국 각지의 고객들에게 전달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민 누구나 자연스럽게 APEC 2025의 의미를 되새기고,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의 성공을 함께 응원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2025 APEC 정상회의는 2005년 부산 개최 이후 20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의 경제협력 행사다. 한국, 미국, 일본 등 21개 회원국 정상들이 한자리에 모여 무역·투자 자유화, 혁신·디지털 경제, 포용적·지속가능한 성장 등 주요 의제를 논의하며, 한국의 외교적 위상 제고와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한국은 물론 APEC 회원국에서 수백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기업으로, 역사적인 국제 행사를 APEC 공식 후원자로서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쿠팡의 전국 로켓배송 네트워크를 통해 국민 모두가 APEC 2025의 성공을 함께 응원하고 그 열기를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시스마켓, 최대 65% 할인 ‘10월 베스트 특가전’
오아시스마켓이 오는 31일까지 ‘10월 베스트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10월 베스트 특가전’은 신선식품·가정간편식·프리미엄 식재료 등 오아시스마켓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비롯해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 올리브오일 명가의 인기 제품들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생식용으로 적합한 산도 0.2% 미만의 최고급 EVOO(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돈나소피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ℓ’와 올리브로 만들어 비가열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유기농 이안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500㎖’는 각각 26%, 31%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고온 조리에 최적화된 ‘이안니 포마스 올리브오일 1ℓ’는 50% 할인이 적용되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용도의 프리미엄 오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기농 우유, 방사 유정란 등 신선 식재료는 물론 크루아상, 파스타 소스, 떡볶이 등 인기 베이커리와 가정간편식 제품까지 폭넓게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베스트셀러 상품 특가전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상생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0월 베스트 특가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아시스마켓 공식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百, ‘시코르데이’ 가을 뷰티 고객 정조준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시코르데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시코르는 올해 10월 들어 전년 동기 대비 2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워진 날씨에 화장품을 찾는 고객 수요, 추석기간의 황금연휴 그리고 중국인 여행객의 무비자 입국까지 3박자가 맞아 떨어지면서 나타난 결과물이다.
먼저 시코르데이는 신규회원부터 기존회원까지 모두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프랜즈등급은 10% 할인(최대 2만원), VIP등급은 15% 할인(최대 3만원), VVIP등급은 15% 할인(최대 4만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시 8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시코르컬렉션의 인기상품인 인리칭 핸드워시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신규회원은 즉시 15% 할인하는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단 5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통해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브랜드별 특가 프로모션도 놓쳐선 안 된다. 인기 브랜드 하트퍼센트는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헉슬리는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컨디셔닝 라인을 최대 45% 할인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또 그래비티의 헤어리프팅 샴푸를 온라인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헤어리프팅 샴푸를 구매할 경우 미니 사이즈 30㎖도 함께 제공한다.
온라인몰 시코르닷컴도 시코르데이를 맞아 12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 17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달팡, 케라스타즈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들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시코르데이를 위해 준비했다. 특히 온·오프라인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의 10%를 시코르 포인트(최대 1만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어 구매 장소를 막론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군별로는 화장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메이크업 카테고리가 시코르의 성장을 이끌었다. 10월 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20%가량 매출이 증가하며 가을 뷰티 시즌을 선도했다.
이에 발맞춰 시코르는 자체 개발한 ‘샤인 메쉬 쿠션’을 10월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쉬 필터로 입자를 섬세하게 만들어 피부결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뷰티 업계의 메가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에 맞춰 스킨 케어 성분을 더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테스트 결과 24시간 보습·윤기 지속력이 입증된 만큼 고객들의 피부를 더 건강하고 윤기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시코르는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샤인 메쉬 쿠션을 30% 할인해 판매하며 쿠션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샤인 미니 파우치’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10월은 4월과 더불어 가장 큰 혜택을 받으며 시코르의 K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달로 최근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 이상이었다”며 “시코르데이를 통해 가을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달할 것”이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
코웨이가 서울 성북구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현대백화점 첫 입점을 통해 롯데·신세계에 이어 국내 3대 백화점 모두에 직영점을 운영하게 됐다. 이로써 주요 백화점 유통 채널을 완성하고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은 서울 동북권 대표 생활·쇼핑 거점인 미아사거리역에 자리하고 있다. 젊은 세대와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만큼, 실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체험형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매장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대표 환경가전은 물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스마트 매트리스 S8+,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 가능하다.
아울러 코웨이의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다. 오리지널·미니·스탠다드·맥스로 구성된 라인업은 설치 공간과 사용자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택지를 제공한다. 1인 가구나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부터 2.1㎏ 대용량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까지, 고객들은 직접 체험하며 가장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미아 직영점 오픈으로 주요 백화점 채널을 모두 확보하고 서울 동북부 핵심 상권의 다양한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 스타일에 발맞춰 체험형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