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은 ‘다이소데이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오는 30일 코레일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생활물류 서비스 ‘레일택배’를 공식 오픈한다. 신라면세점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LX하우시스는 올 10월과 11월에 걸쳐 전국 아파트 단지 160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비자들과 만나는 ‘찾아가는 창호 교체 아파트 단지 행사’를 진행한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몰, ‘다이소데이 겨울 준비템’ 행사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29일 9시부터 11월 2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으며, F/W 패션,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을 소개한다.
먼저, 따뜻하고 편안한 F/W 패션을 선보인다. 외출할 때 가볍기 입기 좋은 ‘후디 아노락’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얇고 가벼운 소재의 긴팔로 바람과 햇볕을 막기 좋고 입고 벗기 편리한 반집업으로 디자인했다. 앞쪽에 큰 ‘캥거루 포켓’을 달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다. ‘플리스 후드 집업’은 모자가 달려 있어 한층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파이핑 마감(실이나 줄을 이용해 파이프 모양처럼 입체감 있게 만드는 재봉의 한 방법)’으로 더욱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포근한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들부들한 촉감의 원단이 피부에 기분 좋게 닿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도톰한 니트나 맨투맨 안에 이너로 받쳐 입거나 간절기에 단독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집을 포근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고주파 공법(고주파를 이용해 접합부를 순간적으로 가열하고, 그 상태에서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방식)’을 활용한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재봉선이 적어 올 풀림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안쪽도 누빔 처리해 포근함을 높이고 베개의 변형을 방지했다. ‘윈터투게더 붕어빵 쿠션 & 담요’는 귀여운 붕어빵 쿠션 속에 팥앙금 담요가 들어있어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머리와 꼬리 쪽에 주머니가 있어 양손을 따뜻하게 넣을 수 있다.
추위를 대비해 필수인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보호해 주는 패딩 방한대로 털 안감을 덧대어 머리뿐만 아니라 귀와 목덜미도 포근하게 감싸준다. V자로 떨어지는 디자인 덕분에 찬 바람이 목 아래로 들어오는 것도 막아주며 마스크 부분은 이중 원단으로 더욱 따뜻하다. 외풍과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풍지판 4P 화이트’는 사용자가 창문 틀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잘라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설치 없이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이소몰 내에서 검색이 많이 된 상품을 엄선한 ‘인기 키워드 추천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집콕 취미인 뜨개질이나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겨울 간식, 꿀잠을 도와주는 수면양말을 비롯해 건조한 겨울철 보습 케어 상품까지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오는 30일 코레일과 함께 ‘레일택배’를 공식 오픈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레일과 ‘레일택배’ 서비스 개시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코레일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생활물류 서비스 ‘레일택배’를 오는 10월 30일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일택배는 전국 주요 철도역을 거점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로, 현재 13개 역(가산디지털단지, 노량진, 신도림, 회기, 서울역, 용산, 청량리, 강릉, 여수엑스포, 전주, 동대구, 부산, 대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레일택배’는 누구나 이동 중 간편하게 택배를 접수하고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생활물류 서비스로, 출퇴근길 직장인, 여행객, 지역주민 등 다양한 이용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택배 발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접수는 ‘코레일톡’이나 ‘롯데택배’ 앱에서 가능하며, 현장 택배함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접수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화물은 100㎝ 이하(40×40×20㎝), 중량 5㎏ 이하의 중·소형 택배다. 요금은 전국 동일 2500원이며,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레일택배는 철도 네트워크를 활용한 새로운 생활물류 서비스로, 철도역을 중심으로 한 국민 생활 동선 속에 택배 접수 기능을 더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이 차별점”이라며 “소비자가 보다 손쉽게 택배를 보낼 수 있도록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블랙프라이데이.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이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오늘의 특가 △사은품 증정 △온라인 전용 적립금 증정 △오프라인 전용 신라선불 증정 △블랙 럭키드로우 △오프라인점 ‘원데이 블랙 패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늘의 특가’ 페이지에서 매일 달라지는 신라면세점 대표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랜덤 더블 적립금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프라인점 전용 신라선불 혜택을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는 안내데스크 방문 고객에게 ‘원데이 블랙 패스(1Day Black Pass)’를 증정해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혜택(최대 20%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Z7’, ‘보스 헤드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LX하우시스 뷰프레임 창호 신규 광고캠페인.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겨울 난방비 걱정에 ‘고단열 창호’ 주목
LX하우시스는 올 10월과 11월에 걸쳐 전국 아파트 단지 160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비자들과 만나는 ‘찾아가는 창호 교체 아파트 단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에만 현재까지 800곳 이상의 단지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 넓혀 나가는 중이다.
특히, LX하우시스의 ‘찾아가는 창호 교체 아파트 단지 행사’는 각 아파트 단지에 고성능 창호를 체험할 수 있는 견본제품과 함께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고, 최대 2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많다. 또한 샘플하우스인 ‘구경하는 집’도 운영해 창호 교체 시 변화된 모습을 실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지 행사에서 관심도가 집중되는 제품은 ‘전지현 창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이다. ‘뷰프레임’은 국내 창호 업계 최초로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프레임’ 디자인을 도입한 것은 물론 로이유리 1장만으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 구현이 가능한 단열성능을 확보했다.
특히 ‘뷰프레임’은 창짝과 창틀 모두 단열성능을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기술이 적용돼 프레임 두께는 줄이면서도 1등급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마치 옷을 여러 겹 입는 것처럼 창틀·창짝 내부를 여러 개의 공간으로 나누는 구조 덕분에 공기층을 형성해 보온효과가 커지게 한 것이다.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도 최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휴그린 쇼룸을 리뉴얼 오픈하고 ‘자동환기창 Pro’ 등을 포함한 창호 전 제품을 전시, 소비자 접점 넓히기에 나섰다. 현대L&C도 고단열 창호 제품 ‘엘세이프 시리즈’를 앞세워 노후 창호 교체 시장 수요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국내 창호 업계 관계자는 “최근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을 앞두고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는 고단열 창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창호 업계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가을·겨울 리모델링 수요 잡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