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블랙 K 페스타’를 실시한다. 스타필드는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를 선보인다.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다음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를 진행한다.
G마켓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간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G마켓 제공 G마켓, 11월1일 ‘빅스마일데이’…할인지원 550억, 3000만개 특가
G마켓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의 재도약을 위한 비전 선포 이후 선보이는 첫 대형 할인 행사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총 3만여 셀러가 참여해 약 3000만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고객의 가격 할인 체감율을 높이기 위해 자체 할인지원금을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고객 혜택 측면에서도 역대급으로 진행한다.
우선, 가격 혜택 강화를 위해 할인쿠폰에만 550억원을 투입한다. 기존에 셀러와 공동 부담하던 쿠폰 할인 비용을 G마켓이 전액 부담하기로 하면서, 셀러는 상품 가격 경쟁력 확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G마켓의 직접 지원 할인과 셀러의 추가 할인 효과가 시너지를 내며, 고객은 한층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30만원의 다양한 할인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은 생필품, 식품, 패션 등 10만원 미만의 상품에 적용하는 할인쿠폰과 디지털, 가전, 가구 등 고단가 상품에 적용하는 할인쿠폰 등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성을 높였다. 여기에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에도 수십억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중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가상품’ 라인업도 한층 강화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대표 품목은 △애플워치 SE2 △LG 스탠바이미2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압타밀 분유 △레노버 패드 프로 △샤크닌자 블랜더 △드리미 음식물처리기 △갤럭시탭 S10울트라 등이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및 광고 캠페인 등 마케팅 투자도 늘려 고객 유입 요소도 한층 강화했다. 매일 소정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랜덤캐시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재미 요소를 마련하고, 장르별 레전드 아티스트 4인을 모델로 발탁, 빅스마일데이를 유쾌하게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도 유튜브를 중심으로 확산 중이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첫 대형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셀러 모두가 변화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준비했다”며 “역대 최대 자원을 투입해 가격 경쟁력과 상품 다양성을 모두 잡은 ‘레전드급 쇼핑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이 1일부터 17일까지 ‘블랙 K 페스타’를 진행한다. KT알파 제공 KT알파 쇼핑, 17일까지 최대 90% 할인 '블랙 K 페스타'
KT알파 쇼핑이 유통업계의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블랙 K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전 구매 고객 대상 초특가 할인부터 적립까지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함께 10% 할인쿠폰 및 추가 10%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9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 균일가 대전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정 제품에 한해 최대 90% 핫딜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본격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겨울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0일부터 17일까지 약 일주일 간 패션 특화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KT알파 쇼핑의 대표 패션PB ‘르투아’와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 협업 단독 브랜드 ‘새미보이트’, 최현우 쇼호스트의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 영국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헨리로이드’ 등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인기 외투 중 하나인 무스탕으로 ‘브루노제이 양모 100 카라 무스탕’을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머플러로 ‘르퓨어 캐시미어 100 우븐머플러’는 약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르투아 캐시미어블렌디드 케이프’와 ‘헨리로이드 남성 윈드자켓 1종’은 각각 9900원과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모바일 혜택까지 모두 적용 시, 한정수량으로 최대 9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르투아 캐시미어 글리터 하프넥 니트 및 캐시미어블렌디드 케이블베스트 등이다.
일상 생활에 있어 실속을 챙기고 싶다면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균일가 대전>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프로코 실내건조 7종효소 피톤치드 세탁세제 2.5ℓ(4개입) △웰빙촌 여수돌산갓김치 1㎏ △새우표 완도 도시락김 4g(18봉)을 9900원 최저가로 판매한다. 균일가 대표 상품으로 △뉴트리디데이 애플사이다비니거 2병(1만9900원) △올즙 올바른 유기농 레몬즙 100포(2만9900원)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 ‘달바 로얄세럼’은 1만9900원부터 3만9900원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상품 및 프로모션 정보는 KT알파 쇼핑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제공 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어썸 스타필드’ 진행
스타필드가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썸 스타필드’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6회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피부에 와닿는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쇼핑축제다.
스타필드는 역대 최장기간인 11일간 이어지는 ‘쓱데이(10월30일~11월9일)’를 기념해 게임·영화·캐릭터까지 평소 미디어로 즐기던 콘텐츠를 현실로 옮긴 색다른 축제를 열고,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은 함성과 열기로 가득한 ‘아레나’로 변신한다. 글로벌 게임사 슈퍼셀의 대표작 ‘클래시 로얄’과 ‘브롤스타즈’가 오프라인 대전을 열어 쓱데이 기간 스타필드 곳곳에서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하남에서는 ‘클래시 로얄 아레나 in 스타필드’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15대 15 팀 대전과 최대 12연승에 도전하는 듀얼 스테이지에서 실력을 겨루며 박진감 넘치는 전략 대전을 선보인다. 11월 8일에는 ‘킹스 로드 & 왕좌 쟁탈전’이 열려, 킹스 로드 토너먼트 상위 3명의 도전자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JUNE’, ‘하창봉’과 1대 1 왕좌 쟁탈전을 벌인다. 미디어타워 QR 이벤트 등 깜짝 프로그램도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쇼핑몰에서는 최초로 브롤스타즈 공식 게임대회 ‘브롤 마스터즈컵 in 스타필드’가 고양과 안성에서 펼쳐진다. 전국의 브롤 팬들이 직접 팀을 꾸려 리그전을 치르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며 실력을 겨룬다. 타임어택 QR 이벤트를 통해 한정 스킨을 증정하고, 굿즈숍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이 공개돼 팬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클래시 로얄 아레나’와 ‘브롤 마스터즈컵’은 사전 온라인과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매년 쓱데이마다 아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는 스타필드의 시그니처 키즈 콘텐츠 ‘캐릭터 퍼레이드쇼’도 한층 풍성해졌다. 라바, 에스더버니, 코코몽 등 완구 캐릭터는 물론 농심, 해태, 제스프리 등 식음료 브랜드와 마법천자문 등 교육 캐릭터까지 60종 이상의 캐릭터가 출동해 신나는 밴드 연주에 맞춰 행진을 펼친다. 스타필드 고양(11월1일)을 시작으로 하남(11월2일), 수원(11월8일), 안성(11월9일) 순으로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의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단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오즈의 노란 벽돌길, 글린다의 핑크빛 방, 엘파바의 숲속 은신처, 에메랄드 캐슬 등 영화 속 주요 무대가 생생하게 펼쳐진다. 공간 전체가 아이코닉한 포토존으로, 빗자루에 올라 ‘엘파바’가 남긴 구름 메시지를 가로지르고, ‘글린다’의 신비로운 버블에 올라타며 이들의 마법 세계를 오롯이 체감할 수 있다.
역대급 쇼핑 혜택도 쏟아진다. 먼저, 그룹사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스타벅스가 굿즈 팝업 행사를 열고, W컨셉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하남에서는 ‘쓱데이 와인창고 대개방전’이 열려 유명 제품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쓱템 찬스-타필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하남·고양·안성·수원에서는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 마켓 ‘베스트 키오스크 마켓’이 운영되고, 스타필드 전점에서는 BMW·볼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신차 전시와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수원은 명품 편집숍 ‘임팩트’에서 MZ세대를 위한 큐레이션으로 색다른 럭셔리 쇼핑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하남에서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BYC 개리야스’ 팝업스토어, 코엑스몰에서는 부츠 브랜드 ‘어그’의 ‘얼리 윈터 페어’가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도 전점에서 동시에 펼쳐져 특별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다음달 9일까지 ‘슈퍼위켄드’를 진행한다. 현대아울렛 제공 현대아울렛·커넥트현대,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다음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위켄드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로,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F/W)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먼저,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가 열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내달 6일까지 이스트 1층 행사장에서 ‘CP컴퍼니 & 코에보 F/W 아우터 상품전’을 열고 다운 점퍼·재킷·팬츠 등 의류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송도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캐주얼 데님·아우터 대전’을 열고 리바이스와 게스의 대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는 내달 6일까지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마켓틸다’ 팝업스토어를 열고, 샤워타월·세제·비누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전점에서는 내달 13일까지 ‘굿즈플래너’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무직타이거·청호랑·백호랑 등 대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슈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앱 내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한 뒤, 현대아울렛 또는 커넥트현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H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채널 공지 등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NH농협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7일부터 9일까지 BC/롯데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겨울 의류 리사이클 캠페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각 점포 이벤트 데스크에 재판매 가능한 겨울 의류 3점을 기부하면 H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슈퍼위켄드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ESG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