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뱀피르’와 ‘세븐나이츠 리버스’ 실적이 더해진 넷마블이 3분기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 넷마블은 2026년에도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몬길: 스타다이브’ 등 다수의 기대작으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6일 3분기 6960억원 매출과 909억원의 영업이익이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8.8% 늘었다. 같은 기간 순이익 역시 406억원으로 97.1% 급증했다.
넷마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2조375억원, 누적 EBITDA(상각전 영업이익)는 3351억원,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원으로 집계됐다.
이같은 실적 호조는 지난 8월26일 출시한 ‘뱀피르’의 흥행덕분이다. 뱀피르는 출시 일주일 만에 동시 접속자 20만명을 돌파하고 9일 만에 양대마켓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 ‘청신호’를 알렸다. 지난 5월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도 좋은 성적을 보였다. 실제 넷마블의 상위 매출 게임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12% △뱀피르 9% △마블 콘테스트오브 챔피언스 7% 등 순으로 구성된다.
3분기 해외 매출은 4726억원으로 해외 매출 비중은 68%를 기록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북미 34%, 한국 32%, 유럽 11%, 동남아 8%, 일본 8%, 기타 7%로 다변화된 포트폴리오를 유지 중이다
넷마블은 올 4분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OVERDRIVE를 출시할 계획이. 2026년에는 △스톤에이지 키우기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SOL: enchant △몬길: 스타다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이블베인 △샹그릴라 프론티어: 일곱 최강종 △프로젝트 옥토퍼스 등 총 8종의 기대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병규 넷마블 대표는 “올해 ‘RF 온라인 넥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뱀피르’ 등 신작의 연이은 흥행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2026년에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몬길: 스타다이브’ 등 다수의 기대작을 통해 넷마블의 게임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넷마블만의 차별화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