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을 맞아 주요 커피·디저트 브랜드들이 겨울 한정 메뉴와 특별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더벤티는 딸기 음료 4종과 디저트로 구성된 겨울 신메뉴를 선보였고, 빌리엔젤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영화 ‘톰과 제리’와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며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섰다.
더벤티, 겨울 신메뉴 딸기 5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겨울을 맞아 딸기 음료 4종과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겨울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더벤티는 매년 겨울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겨울엔 딸기’라는 시즌 공식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본연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최신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 라인업은 스테디셀러 ‘리얼 딸기주스’를 비롯해 캠페인 영상에서 먼저 공개된 ‘딸기 슈크림라떼’, ‘딸기 말차폼라떼’, ‘딸기 말랑 피치 스무디’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 시즌 딸기 메뉴는 매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더벤티에 딸기 왔어요’라는 테마로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더벤티만의 시즌 메뉴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빌리엔젤,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진행
빌리엔젤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2차 사전 예약은 3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빌리엔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사전 예약 대상은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제품 3종이며, 정상가 대비 최대 1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품목은 △딸기 크레이프 △티라미수 크레이프 △인기세트 등 3종이다. ‘딸기 크레이프’는 딸기 요거트 크림과 딸기 크레이프 피가 층층이 쌓인 빌리엔젤의 베스트셀러이며, ‘티라미수 크레이프’는 에스프레소 향과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인기세트’는 △밀크 크레이프 △딸기 크레이프 △레드벨벳 케이크 △당근 케이크 등 4종 조각 케이크로 구성돼 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데코픽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케이크 수령일은 20일·22일·23일·24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빌리엔젤 브랜드 운영사인 그레닉스 곽계민 대표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크레이프 케이크로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톰과 제리’ 영화 활용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영화 ‘톰과 제리: 황금나침반 대소동’과 연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출시된 겨울 제철 과일 기반 시즌 메뉴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의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한 뒤, 미션 음료를 구매·적립하면 된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톰과 제리 한정판 키링 굿즈 세트, 영화 예매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해 브랜드 경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