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웅 의원, 밀양서 당원교육 개최…800여명 참석하며 성황

박상웅 의원, 밀양서 당원교육 개최…800여명 참석하며 성황

기사승인 2025-12-06 12:10:54
국민의힘 박상웅 의원(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원내부대표)이 5일 오후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책임·일반당원 대상 당원교육을 열고 800여 명의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동혁 당 대표, 송언석 원내대표, 윤재옥 전 원내대표, 신동욱 수석최고위원,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영상 축사를 통해 박 의원에게 지지를 보냈다.


박 의원은 인사말에서 “밀·의·함·창 당원들이 전국 행사마다 가장 많이 참여해왔다”며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 내년 6월 지방선거와 총선 승리를 이뤄내자”고 강조했다.

행사에서는 20년 이상 당과 지역사회에 헌신한 평생당원과 지역 당원협의회 사무국장들에게 당대표 표창장이 수여됐다.

특별강연에 나선 나경원 의원은 “이재명 정권의 국정 운영을 강하게 비판”하며 “박상웅 의원을 중심으로 당원들이 행동으로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박 의원 역시 강연에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용기가 필요하다”며 “지역 당원들의 신뢰를 지키고 끝까지 싸워 정의를 바로 세우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방선거 승리가 당의 미래”라며 “책임과 헌신을 잊지 말고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교육에는 안병구 밀양시장, 오태완 의령군수, 조근제 함안군수, 성낙인 창녕군수 등 4개 지자체장이 참석했으며, 대강당이 가득 차지 않아 많은 당원들이 로비에서 행사를 지켜보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최일생 k7554
k7554@kukinews.com
최일생 k7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