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X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어묵 출시

삼진어묵 X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어묵 출시

'우리아이 튼튼어묵탕'

기사승인 2025-12-15 15:26:56
우리아이 튼튼어묵탕. 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이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을 출시했다. 

최근 식품업계는 단순한 먹거리 제공을 넘어 소비자에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다.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활용해 브랜드에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다. 

삼진어묵은 이러한 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은 키즈 전용 제품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을 출시, 먹는 즐거움을 넘어 한층 더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진어묵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영양 설계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고칼슘, 고단백, 저지방 기준을 모두 충족시켰다. 

스테비올배당체(감미료), L-아스코브산나트륨(산화방지제), 레시틴(유화제) 등과 같은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원료 단계부터 안전성을 강화하여 아이들 먹거리에 민감한 부모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은 물고기, 오징어, 고양이, 하트 등 네 가지의 귀여운 모양의 어묵으로 구성돼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더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여기에 삼진어묵의 오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의 멸치맛 스프가 함께 동봉된다.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밝고 포근한 핑크 컬러를 사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 '프린세스 하츄핑'을 전면에 크게 배치해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도록 만들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40여 종의 캐릭터가 그려진 홀로그램 스티커를 랜덤으로 구성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굿즈 소비에 익숙한 MZ세대의 소장 욕구까지 충족시키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삼진어묵 신제품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해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약 한 달 간 '우리아이 튼튼어묵탕' 구입 시 적립금 15%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성 삼진어묵 CX본부 본부장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는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스토리를 담아낸 키즈 전용 어묵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신제품이 단순한 식사를 넘어 가족과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연우 기자
syw@kukinews.com
손연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