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엘리야병원, '고마워요 2025! 건강해요 2026!' 이벤트 

울산엘리야병원, '고마워요 2025! 건강해요 2026!' 이벤트 

기사승인 2025-12-16 17:42:05
울산엘리야병원을 찾은 주민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울산엘리야병원 제공.

울산엘리야병원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고마워요 2025! 건강해요 2026!'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병원을 방문한 입원·외래 고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연말 송구영신 이벤트는 올해의 추억을 되새기며 2026년에는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첫 번째 이벤트는 '울산엘리야병원과 함께 새해 소망을 빌어요!'라는 주제로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1층 로비에 비치된 새해 소망 엽서에 새해 소망을 작성해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종료 뒤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주민은 병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로도 응모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울산엘리야병원, 산타오셨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24일 병원을 방문한 외래 환자와 입원 환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나눠준다.

직원들이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선물을 전달하며 연말연시를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환자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소아청소년과 환자들에게는 맞춤형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정영환 병원장은 "
한 해 병원을 찾아주시고 건강을 회복하신 주민에게 작은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울산엘리야병원은 지역주민의 건강 수호를 위해서 보다 앞선 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연우 기자
syw@kukinews.com
손연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