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최신 게임 및 기업 소식 한데 모아 전하는 통합 플랫폼 개설
주요 IP별 심층 콘텐츠·고품질 시청각 자료 등 전문 콘텐츠 제공
신뢰도 높은 정보 채널로 미디어·이용자 대상 소통 강화 기대

기사승인 2025-12-17 15:01:37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이 정식 오픈했다. 넥슨 제공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7일 자사 소식과 게임 콘텐츠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NEXON Newsroom)’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넥슨 뉴스룸’은 ‘마비노기 모바일’, ‘아크 레이더스’ 등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 타이틀의 최신 소식부터 행사 일정, 고품질 멀티미디어 자료까지 기업 및 게임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통합 플랫폼으로, 각종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검색 및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공식 보도자료를 비롯해 게임별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 기획형 포스트,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마비노기’ 등 넥슨의 다양한 IP(지식재산권)를 조명하는 리포트, 게임을 둘러싼 이야기를 다룬 영상 콘텐츠 등을 뉴스룸에서 선보인다. 또한 주요 이슈별 대표 사진, 영상 등 풍부한 시청각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신뢰도 높은 콘텐츠와 멀티미디어 기반의 다양한 자료를 갖춘 뉴스룸 운영을 통해 미디어 및 이용자들이 자사 관련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넥슨 뉴스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이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