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26SS부터 라인업 확대

LF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26SS부터 라인업 확대

기사승인 2026-01-27 15:26:59
LF 제공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키즈 라인 전용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26SS 시즌부터 키즈 라인 확대 전개에 나선다.

헤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는 헤지스닷컴 내 성인 라인과 동일한 환경에서 운영된다. 성인 컬렉션과 키즈 컬렉션을 함께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해, 브랜드의 패밀리 콘셉트를 온라인 채널에서 구현했다. LF는 이를 통해 성인·키즈 라인 간 연계 구매를 유도하는 디지털 거점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는 키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이템과 컬렉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화보와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해 키즈 라인의 브랜드 무드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헤지스 키즈는 클래식한 브랜드 감성을 키즈웨어에 맞게 재해석한 라인으로, 5~13세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26SS 시즌부터는 소재와 설계 전반에서 착용 환경과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 구성을 강화했다. 여름 시즌에는 통기성과 경량성이 강조된 시어서커 소재와 유러피안 플렉스 린넨을 적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활동성을 고려한 셋업 아이템 비중을 확대했다. 포멀 드레스와 블라우스, 조거 스웨트 팬츠 셋업, 반팔 티셔츠와 쇼츠 셋업 등이 주요 구성이다. 성인 컬렉션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미니미 스타일과 함께, 키즈 전용 설계 제품도 병행한다.

26FW 시즌에는 투인원 아우터와 리버시블 경량 아우터 등 아우터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범위를 넓혀 키즈 라인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LF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헤지스 26FW 글로벌 수주회에서 키즈 라인을 함께 선보였다. 수주회 현장에는 키즈 존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일부 공간에는 업사이클링 자재를 활용해 구성했다. LF 측은 글로벌 바이어를 대상으로 키즈 라인의 소재와 디자인 경쟁력을 점검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