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페르쉐 “미란다 커 신발 쏜다!” 고객 감사 이벤트

페르쉐 “미란다 커 신발 쏜다!” 고객 감사 이벤트

기사승인 2012-01-19 10:26:01

"[쿠키 문화] 국내 패션 브랜드 ‘페르쉐’가 론칭 100일 및 회원 가입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르쉐는 사이트 오픈 7주 만에 ‘랭키닷컴’의 여성 제화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기록, 포털사이트 네이버 ‘싱글녀 검색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페르쉐의 ‘인기 베스트 10’ 상품을 구입 후 페르쉐 오피셜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부츠와 백, 웹 포인트 등이 선물로 증정되는 형식이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가 직접 신고 화보를 촬영했던 털 부츠를 이벤트 선물로 증정할 예정으로 밝혀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미란다 커가 실제로 신었던 부츠까지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perche.co.kr)에서 10일간 진행되며 행운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페르쉐 오피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은지 기자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물가 속 가성비가 대세…대형마트·편의점 ‘PB 전쟁’ 활활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앞세운 자체브랜드(PB)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계는 브랜드 개편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PB 상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은행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서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95.2로, 전월 대비 4.0포인트 상승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해 12월 계엄 사태 여파로 12.3포인트 하락했지만 지난달 3.0포인트 반등한 데 이어 이달 상승세를 이어갔다. 다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