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전 세계인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K-POP의 진가를 알리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GS&POINT가 주최하는 ‘GS&CONCERT’가 오는 2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GS&CONCERT에서는 ‘강남스타일’로 월드스타 대열에 합류한 싸이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씨스타, 엠블랙 등 최절정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들이 대거 참여하다. 이들의 다채롭고 열정적인 공연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것이 공연관계자의 전언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GS&STREET’라는 푸짐한 경품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사전 공연이 펼쳐진다. GS&POINT가 처음 준비하는 콘서트인만큼 관객들에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콘서트 입장권은 10월 10일까지 GS&POINT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12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GS칼텍스 홈페이지와 GS리테일 GS25 홈페이지, GS SHOP 홈페이지에서도 응모 할 수 있으며, GS&POINT 웹사이트를 제외한 곳의 일정은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GS&POINT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등이 함께 제휴하고 있는 멤버십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GS의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