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싸이가 말춤을 추면 종말이 가까워 온다? 최근 종말론자들이 노스트라다무스의 ‘춤추는 말의 숫자의 원이 9개가 될 때 고요한 아침으로부터 종말이 올 것이다’라는 말은 근거로 들어 ‘고요한 아침’은 대한민국을, ‘춤추는 말’은 싸이 ‘말춤’을 의미한다고 주장해 화제가 됐다.
터무니없는 소리지만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처럼 12월21일에 정말 지구의 종말이 온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한 그루 사과나무 대신 말춤을 추며 남은 생을 화끈하게 즐기고 가장 즐거운 모습으로 종말을 맞는 게 정답 아닐까?
12월 21일 종말이 오건, 그렇지 않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월드에서 펼쳐지는 ‘하나페스티벌 부밍나잇 2012(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에서 ‘불금’을 하얗게 불태워보자.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공간에서 즐기는 획기적인 이번 파티는 지구에 종말이 와도 아쉬울 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이 마련돼 있다.
롯데월드 내의 놀이기구도 즐기고 카라, 형돈이와 대준이, DJ DOC 등 K-POP가수와 피아, 로맨틱펀치, 장미여관 등 유명 락밴드의 공연도 즐기며 인펙티드머쉬룸, 팟벨리즈 등 세계적DJ들과 일렉트로닉 파티까지 원스톱으로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이번 공연의 특징이다.
커플이라면 커플 할인 이벤트를 통해 대폭 티켓할인도 받을 수 있다. 커플이 아니라도 해외항공권, 국내숙박권, 시계, 백화점상품권, 어쿠스틱기타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진다.
‘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예스 24, 옥션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nafestival.co.kr) 또는 전화(02-722-476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