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국야쿠르트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온라인 소통채널을 새 단장 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건강’이란 콘셉트에 맞춰 공식홈페이지(www.yakult.co.kr)를 리뉴얼 했다. 신규 사이트는 ‘건강지킴이’ ‘건강노하우’ ‘건강즐기기’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꾸며졌으며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최적의 인터페이스로 구현됐다.
‘건강지킴이’는 ‘7even’과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 를 소개하는 코너이다.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고객들은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건강노하우’ 코너에선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관련된 6가지 테마(위, 장, 간, 다이어트, 성장, 천연생활)에 따라 다양한 건강정보를 선보인다. 더불어, ‘건강즐기기’ 코너를 통해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 예술, 음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6월 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야쿠르트세븐 프로야구 관람티켓, 코코호도 기프트 박스, MBC 쇼챔피언 VIP 방청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걸려있으며 홈페이지 가입 후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먼저 ‘건강’이란 콘셉트에 맞춰 공식홈페이지(www.yakult.co.kr)를 리뉴얼 했다. 신규 사이트는 ‘건강지킴이’ ‘건강노하우’ ‘건강즐기기’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꾸며졌으며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최적의 인터페이스로 구현됐다.
‘건강지킴이’는 ‘7even’과 같은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 를 소개하는 코너이다.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고객들은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건강노하우’ 코너에선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관련된 6가지 테마(위, 장, 간, 다이어트, 성장, 천연생활)에 따라 다양한 건강정보를 선보인다. 더불어, ‘건강즐기기’ 코너를 통해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 예술, 음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6월 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야쿠르트세븐 프로야구 관람티켓, 코코호도 기프트 박스, MBC 쇼챔피언 VIP 방청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걸려있으며 홈페이지 가입 후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