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시판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시판

기사승인 2013-10-14 14:08:01

[쿠키 건강]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제과는 기획제품 20여종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제품은, ‘사랑은 더하고, 슬픔은 빼고, 기쁨은 곱하고, 행복은 나누자’는 의미로 + - Χ ÷을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기획제품은 빼빼로의 인기 제품들을 모아 선물용으로 만든 ‘리본빼빼로’, ‘직장인팩 빼빼로’, 휴대폰 모양의 ‘스마트빼빼로’ 등 다양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춰 선보였다. 포장을 케이크 상자, 우편봉투 형태로 디자인한 제품도 선보였다.

한편 롯데제과는 이들 기획제품과 함께 빼빼로데이 판촉을 위해 최근 예능프로 (MBC 일밤 진짜사나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샘 해밍턴과 박형식이 출현하는 TV광고도 방영하는 등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