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소녀팬들 품다, '천포앓이' 인증

김성균 소녀팬들 품다, '천포앓이' 인증

기사승인 2013-11-17 12:20:01

[쿠키 연예] 케이블방송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성균이 소녀 팬들에게 둘러싸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7일 한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수많은 소녀 팬들에게 둘러싸여 열심히 사인을 하고 있는 삼천포 김성균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속 5대 5 장국영 헤어스타일 그대로인 김성균이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여느 인기 아이돌 못지않아 보인다. 아직은 소녀 팬들의 사인세례가 어색한 듯 긴장된 김성균의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만들고 있다.

이날 큰 추위 속에서도
‘응답하라 1994’ 세트장 앞에서 김성균을 기다린 팬들은 그가 촬영을 끝마치고 나오자마자 하나 둘 모여들며 사인을 부탁했다는 후문. 김성균은 수많은 소녀 팬들의 등장에 설렘 반 긴장 반,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어느새 팬들의 사인공세에 흔쾌히 응하며 한 명 한 명에게 웃는 모습으로 사인을 건넸다.

최근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의 삼천포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전작에서 살인마, 조폭, 형사 등 다소 강한 캐릭터 위주로 굳어진 이미지를 말끔히 벗어 던진 김성균은 포블리, 응사요정 등의 사랑스러운 별명까지 얻으며 소녀 팬들을 ‘삼천포’로 빠지게 만들고 있는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승주 기자 sjhan@kmib.co.kr
한승주 기자
sjhan@kmib.co.kr
한승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