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건강 챙기는 품격과 실속 있는 선물 인기

‘한가위’ 건강 챙기는 품격과 실속 있는 선물 인기

기사승인 2014-08-25 15:24:55

자생한방병원, 명품보약·생활보약 최대 30% 할인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많다. 명절을 위한 선물은 많지만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 주는 사람도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은인의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떠올리기도 하지만 꼭 필요한 선물인지는 확신하기 어렵다. 이런 가운데 받는 분의 나이와 성별, 건강상태와 질환에 따라 개인별 맞춤으로 처방할 수 있는 보약선물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26년 간 척추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해온 자생한방병원에서는 8월30일부터 10월31일까지 ‘한가위 맞이 맞춤보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성별이나 연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자생생활보약과 건강상태, 질환 등에 따라 처방 받을 수 있는 자생명품보약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처방 받을 수 있다.

자생생활보약은 나이가 많은 어르신의 기력을 회복시키는 보약, 직장업무와 가사일에 피곤한 아버지와 어머니의 피로를 풀어주는 보약, 오랜 수업과 스트레스로 허리·목 통증에 시달리는 선생님들을 위한 보약,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켜 학습능력에 도움을 주는 보약 등 받는 이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12종류로 구성돼 있다.

자생명품보약으로는 기억력 향상과 피로회복 효과가 뛰어난 ‘육공단’, 무릎과 어깨 등 관절질환 치료에 좋은 ‘관절고’, 어린이 성장발육을 위한 ‘성장단’, 심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경을 안정시키는 ‘정안단’ 등이 있다.

또 자생한방병원의 보약은 약효가 우수한 최우수 약재를 골라 지난해 식약청 hGMP(우수한약재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자생원외탕전원 시설에서 가공·검사·조제된다.

이번 자생한방병원의 ‘한가위 맞이 보약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aseng.co.kr/event.html)이나 문의전화(1577-0007)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조민규 기자 kioo@kukimedia.co.kr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