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최경주 골프프로와 원포인트 레슨 행사…10일까지 응모
자생한방병원과 골프존은 오는 16일(목)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강남자생한방병원에서 골프&추나 클리닉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프로골프연맹(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탱크 최경주 프로가 직접 참석해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 최경주 프로는 2007년 허리부상과 컨디션 난조 등으로 극심한 슬럼프를 겪을 당시의 상황과 자생한방병원의 신준식 박사를 만나 비수술 한방치료로 슬럼프를 극복하고 2011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한 경험을 생생히 전달한다. 이후 예정된 원포인트 레슨에서는 골프 스윙의 올바른 그립법과 부상 없이 골프를 즐기기 위한 노하우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원포인트 레슨 이후에는 최경주 프로의 치료를 담당했던 강남자생한방병원의 박병모 병원장이 가을·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골프 부상과 치료법에 대해 설명하고 간단한 예방법을 알려준다. 또 골프부상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추나요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으며, 행사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최경주 프로와 함께하는 사진촬영도 진행된다.
수년 간 최경주 프로의 한방주치의로 활약하고 있는 자생한방병원과 골프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골프존은 가을 및 겨울철을 맞이해 부상 없는 즐거운 골프생활을 유도하고 골프 부상의 올바른 치료와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
이번 ‘최경주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추나클리닉 행사’는 자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최경주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과 자생한방병원의 추나치료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진행 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3일에 발표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www.jaseng.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aseng.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민규 기자 kioo@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