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중앙고속도로 단양(춘천방향)주유소가 정부3.0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QR코드를 활용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단양주유소는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에게 QR코드가 부착된 과자 등의 간식을 무료로 나눠주고 주유소 운영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조사 항목은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과 직원들의 친절도, 개선사항 등이다.
단양주유소는 고객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질문지를 이용한 기존의 설문조사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된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조사 방식을 도입했다.
단양주유소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한 뒤 주유소 운영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epi0212@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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