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안한의원에 따르면 부산 사하구 당리동에 단아안 부산사하점 단아안이화한의원이 새롭게 개원했으며, 대표원장은 부산 출신 김정현 원장이 맡았다.
대표적인 안면마비 질환인 구안와사는 물론, 여드름·아토피·건선·지루성피부염 등 피부질환, 이명·난청 등 귀질환 등 얼굴 관련된 질환을 전문진료과목으로 내세우고 있다.
김정현 대표원장은 “사회가 급변하면서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증가했고, 환경호르몬·미세먼지 등으로 대표되는 환경오염은 우리 인체에 악영향을 주고 가장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얼굴”이라며, “이로 인해 얼굴은 각종 피부질환은 물론 구안와사와 같은 신경장애 질환까지 나타날 수 있으며, 실제 해마다 이런 병들의 유병율이 올라가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한의사가 되면서 품었던 포부 중 하나가 고향인 부산에서 부산시민들의 바른 얼굴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는 한의사가 되고, 그런 한의원을 만드는 것이었다”며 “단아안한의원 부산사하점을 개원하면서 그 포부를 실천하게 될 수 있어 기쁘며, 모든 노력을 기울여 부산지역 보건건강에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단아안이화한의원은 매일 야간진료, 주말·공휴일 진료를 실시해 환자가 편한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시간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kioo@kukimedia.co.kr
[쿠키영상] "먹는데 왜 찍고 난리야!" 짜증내는 바다 악어
'찰칵!' 우연히 찍힌 절묘한 순간 BEST 10
[쿠키영상] 바람피운 남편의 차를 때려 부수는 임신부 '후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