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전국지점장 회의 개최… ‘고객감동’ 다짐

DGB생명, 전국지점장 회의 개최… ‘고객감동’ 다짐

기사승인 2016-08-29 14:32:59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DGB생명이 지난 26일부터 1박2일간 본사 대강당 및 경북 문경에 위치한 STX 리조트에서 임원 및 영업단장, 지점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점장 회의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DGB생명은 출범 이후 경영실적 및 영업성과를 결산하고, 4분기 주요 추진과제가 담긴 전략 방향을 공유했다. 주요 내용은 FC 및 임직원의 의식 개혁을 통한 고객 감동 추진 및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중장기 상품 전략, 비지니스 효율화를 통한 강소 생보사로서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등이다.

또한 ‘FC 섬김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FC들의 사명감을 고취시키는데 주력하는 등 현장을 중심으로 회사의 경쟁력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별히 이날 회의에는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FC와의 감성 소통을 통한 일하는 조직문화 구축, 우수 FC 육성을 위한 계층별 코칭 전략 등 현장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지점장 역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오익환 사장은 별도의 강의를 통해 “DGB생명 출범 후 FC조직이 안정화 되고 각종 효율이 뚜렷하게 개선되고 있다”며 “당사의 핵심 자산인 지점장들이 고객 감동을 지속 실천하여 중견 보험사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