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콜센터, 5년 연속 ‘서비스품질 지수조사’ 우수 콜센터로 선정

흥국생명 콜센터, 5년 연속 ‘서비스품질 지수조사’ 우수 콜센터로 선정

기사승인 2016-08-30 16:42:10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흥국생명이 자사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대면채널, 비대면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흥국생명은 전년 대비 2점 상승한 94점을 획득하여 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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