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아일랜드, 추석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휘닉스아일랜드, 추석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기사승인 2016-09-05 14:26:42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휘닉스아일랜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널뛰기,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가 진행되며, 추석 당일인 15일에는 떡메치기 체험, 제기차기, 가족 윷놀이 대회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우수자에게는 객실 이용권, 식사권 등 푸짐한 추석 선물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송편 및 연 만들기, 돌하르방 색칠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이 준비된다.

휘닉스아일랜드 내 레스토랑에서는 한가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당 ‘해랑’에서는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생선구이, 약선오곡돌솥밥과 토란탕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한가위 반상을 선보인다.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민트’에서는 6코스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돌문어 조림, 한우 표고전, 토란 수프, 가지 까넬로니, 안심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휘닉스아일랜드는 가을을 맞아 섭지코지와 유명 건축거장의 건축물을 둘러볼 수 있는 섭지코지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투어는 매주 주말 저녁 6시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되며, 관광열차인 해마열차를 타고 섭지코지 내를 돌아본다.

투어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해마열차 이용료와 도슨트 해설이 포함돼 가격은 성인 6000원, 어린이 4000원이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