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SC제일은행과 온라인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21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점에서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 박종복 SC제일은행장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방카슈랑스 판매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온라인 방카슈랑스 상품은 고객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은행 홈페이지나 앱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설계사 채널 대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이달 중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보장성보험 및 저축성보험을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B2B마케팅 담당 상무는 “SC제일은행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금융 분야를 선도하는 양사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 협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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