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하라 ‘트랜스포머 젤 아이라이너 듀오 펜슬’ 선보여

칠하라 ‘트랜스포머 젤 아이라이너 듀오 펜슬’ 선보여

기사승인 2017-01-25 09:44:39 업데이트 2017-01-25 09:44:45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팀그레이프(대표 서승완)의 코스메틱 브랜드 ‘7HARA(이하 칠하라)’가 신제품 ‘트랜스포머 젤 아이라이너 듀오 펜슬’을 새롭게 선보인다. 

깔끔한 눈매 연출을 위한 블랙 아이라이너, 아이리무버로 구성된 ‘나만깔끔봇’(1호),  브라운 아이라이너와 브론즈 브라운 색상의 섀도우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음영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나만믿어봇’(2호), 레디쉬브라운 아이라이너와 펄핑크 섀도우로 청순하고 여린 소녀의 감성 표현에 최적화된 ‘나만쳐다봇’(3호), 트렌디한 컬러로 각광받는 딥카키 아이라이너와 감각적인 눈매를 만들어주는 펄베이지 섀도우의 ‘나만섹시봇’(4호)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기본 구성된 컬러와 조합을 활용해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하거나, 단품을 종류별로 구입해 색과 조합을 바꿔 조립해 가며 매일 색다른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한 두 번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만족할만한 발색을 제공하며, 에스터 오일이 함유 돼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부드럽게 발리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트랜스포머 젤 아이라이너 듀오 펜슬'은 칠하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