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브랜드 다솜(DASOM), 2017KBEE참가

디자이너브랜드 다솜(DASOM), 2017KBEE참가

기사승인 2017-07-03 14:45:00 업데이트 2017-07-03 14:45:06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패션, 뷰티 메이크업 아이템이 주도하던 한류열풍에 반려견 패션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반려견 패션의류 브랜드 ‘유아러피치(You’re a peach)’를 론칭한 디자이너 패션의류 전문기업 ㈜다솜코퍼레이션이‘2017타이베이 한류상품박람회(2017KBEE)’참가 업체에도 선정되었다.

‘2017타이베이 한류상품박람회’는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대만에서 열린 행사로, KOTRA가 2013년부터 주최한 행사다. K-POP을 비롯해 한식과 한국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올해는 탤런트 한채영과 아이돌 그룹 빅스가 홍보대사를 맡아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다솜(DASOM) 서동승 과장은 “반려견 인구가 전세계적으로 늘어나면서 반려견커플룩이나 애견가방, 강아지옷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다솜의류는 우수한 제품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타이베이 현지 업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를 여행할 때 꼭 찾는 것 중 하나가 강아지 옷인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며 “대만 시장 진출도 조만간 성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솜이 론칭한 패션디자이너브랜드 ‘유아러피치’는 ‘당신은 정말 친절하군요’라는 뜻으로, 애견을 사랑하는 견주와 견주를 늘 사랑하고 반기는 반려견들의 마음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심플하고 모던한 콘셉트에 모노톤 컬러를 사용해 반려견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하고, 가격대도 1만원 전후로 합리적으로 책정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자체생산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높였고, 최신 유행을 즉시 반영해 강아지옷에도 패스트패션의 흐름을 반영했다.

다솜의 디자이너들은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DASOM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오롱인더스트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브랜드 ‘래코드(RE;CODE)’의 반려견 맞춤 라인인 ‘페넥트’라인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