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손승원 음주사고 도주 당시 CCTV 공개… "범퍼 떨어졌는데도 도주"

[영상] 손승원 음주사고 도주 당시 CCTV 공개… "범퍼 떨어졌는데도 도주"

손승원 음주사고 도주 당시 CCTV 공개… "범퍼 떨어졌는데도 도주"

기사승인 2018-12-27 14:06:03

뮤지컬 배우 손승원(28)의 무면허 음주운전 도주 CCTV영상이 공개됐다. 손승원은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의 앞 범퍼가 떨어져 나갈 정도로 큰 사고를 냈으나 그 자리에서 도주했다.

지난 26일 MBN등 일부 방송사는 손승원의 사고 장면이 담긴 CCTV영상을 공개했다. 손승원은 부친 명의의 벤츠 차량으로 왕복 10차선 도로에서 좌회전하다 직진 차량과 부딪혔다. 해당 도로는 좌회전이 불가능한 구역이었다.


해당 사고 직후 손승원의 벤츠 차량 범퍼가 떨어져 나갔으나 손승원은 그대로 도주했다. 이후 150m가량 도주하다 학동사거리에서 신호에 걸려 멈췄고, 사고를 목격한 시민이 신호대기 중이던 주변의 택시기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택시들이 손승원의 차량을 둘러쌌다. 결국 운전석에 있던 손승원은 도주를 포기하고 차에서 내렸다.

손승원은 이날 오전 4시20분쯤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서 부친 소유의 벤츠 차량을 무면허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손승원은 혈중 알코올 농도 0.206%로 만취 상태였다. 사고 후 150m가량을 도주하던 손승원은 주변 차량들의 추격으로 현장 검거됐으며, 이날 오후 석방됐다. 피해차량의 운전자와 동승자 정휘는 경상을 입었다. 

경찰 측은 손승원이 지난달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또다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고 현장에서 도주한 점을 들어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