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소식] 블랙야크‧네파‧레드페이스‧K2

[아웃도어 소식] 블랙야크‧네파‧레드페이스‧K2

기사승인 2019-02-22 05:01:00

◎블랙야크, 이승기와 함께한 2019 봄‧여름 화보 공개=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2019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기술에 초점을 둔 차별화된 기조를 이어가며 ‘도전은 계속된다’라는 컨셉으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의 기술력 포인트를 화보 속에 적절히 담아 내며 자연을 중심으로 도심까지 변화 무쌍한 환경 속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기능적 라이프웨어로 블랙야크 제품들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승기는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반대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남자답고 거친 반전 매력을 보였다. 각각의 제품이 가진 기능과 스타일을 상황에 맞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렬함을 보여줄 수 있는 검은색 배경을 기본으로 조명을 활용한 빛과 그림자, 스모그, 비 등의 시각적 연출을 더해 브랜드의 본질,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의 연결성을 강화하며 블랙야크의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강인한 이미지와 전속모델 이승기가 표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함께 어우러져 블랙야크 다운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화보를 통해 미리 공개된 이번 컬렉션이 새로운 계절과 함께 도전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블랙야크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기능성 라이프웨어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파 실속형 경량 다운재킷 ‘프리마베라’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최근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워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실속형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경량 다운의 경우 추운 날씨에는 더 두꺼운 외투 속 이너로 활용할 수 있고, 본격 간절기가 되면 가벼운 아우터로 실내에서 체온 유지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 활용도가 높다.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은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미를 갖췄다. 경량 소재와 헝가리 구스다운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도 좋다.

여성 라인의 경우 힙을 덮는 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와 라운드넥 두 가지 용도로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됐고,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라인은 목이 살짝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 높였다. 네파 측은 “여성‧남성 라인 모두 착한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여성용은 블랙, 쉐이드, 인디고 핑크 세 가지다. 남성용은 덜 블루, 자연 모티브의 프린트를 사용한 로얄 블루, 다크 레드까지 세 가지로 출시됐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올해 프리마베라는 여성용의 경우 슬림한 실루엣 적용 및 남성용은 새로운 컬러를 반영함으로써 스타일 측면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돼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페이스, 2019 퍼펙트핏 시스템 슈즈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 선봬=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는 기술력은 물론, 한결 가벼워진 봄 시즌 애슬레저룩이나 등산복에도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레드페이스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기술인 PFS(퍼펙트 핏 시스템)를 적용해 발의 아치를 받쳐준다. 또 발에 밀착되는 착화감으로 피로감을 경감시켜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워킹화 아웃솔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미끄러지는 위험을 덜어준다.

회사 측은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며, 4계절 내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며 “편안한 착화감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도 눈에 띈다. 인체 역학 기술인 PFS(퍼펙트 핏 시스템)로 발을 잡아주는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사용하여 경량성과 쿠셔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K2, 3.1절 100주년 기념 ‘하이크 에어 3.1 자켓’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K가 3.1절 100주년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 ‘하이크 에어 3.1 자켓’을 지난 21일 선보였다.

하이크 에어 3.1 자켓은 K2 ‘LOVE KOREA 프로젝트’의 첫번째 에디션으로 스트레치 소재와 메쉬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형 바람막이 자켓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태극기 와펜에 ‘3.1’과 ‘100th ANIVERSERY’ 문구를 더해 3.1운동 100주년의 의미를 더한 제품이다.

하이크 에어 3.1 자켓은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울 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다. 앞면과 뒷면, 옆구리 및 팔 안쪽 등 주요 활동 부위에는 타공 처리된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투습 기능이 우수하다.

후드와 어깨 부위에 방수 기능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깔끔한 투톤 컬러와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심플함과 스포티함을 더했다.

남성용은 다크 네이비, 블루, 화이트 세 가지, 여성용은 네이비, 레드, 다크 엘로우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는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반팔 라운드 티셔츠인 ‘하이크 3.1티셔츠’도 특별 에디션으로함께 출시했다.

하이크 3.1 티셔츠는 냉감 소재인 아스킨(Askin)을 적용해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췄다.

소매에 태극기 프린트와 뒷목 부분에 ‘1919.3.1’ 프린트를 담아 3.1운동 100주년 의미를 더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색상 별로 각각 3,100장씩 출시되며, 가격은 3만 1천원이다.

한편, K2는 이번 3.1절 100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삼일절 삼행시 짓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K2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삼행시를 남기면 하이크 에어 3.1 자켓 및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