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아디다스‧르까프‧프로젝트M

[패션 신제품] 아디다스‧르까프‧프로젝트M

기사승인 2019-05-11 12:01:11 업데이트 2019-05-11 12:01:16

◎아디다스, 쿨링 러닝화 ‘클라이마쿨2.0’ 출시=아디다스가 이른 여름과 함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뛰어난 통풍 기능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클라이마쿨2.0’ 러닝화 신제품을 출시한다.

클라이마쿨2.0 러닝화는 최상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다. 특수 제작된 신발 밑창을 통해 외부의 시원한 공기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돼 더위에도 식지 않는 러닝의 열정을 지원할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착용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쿠셔닝 기술로는 ‘바운스(Bounce)’ 폼을 채택했다. 가볍고 뛰어난 반응성으로 호불호 없는 탄력감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신발 밑창에는 마모 방지에 특화된 아디웨어 고무 아웃솔로 쉽게 변하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자랑한다. 

이번 러닝화는 세련되고 미니멀 한 디자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블랙 컬러와 쾌청한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며, 트렌디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까지 출시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제품은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통풍 기능을 갖춰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러닝과 같은 치열한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제품”이라고 전했다. 

‘클라이마쿨 2.0’ 러닝화는 10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까프 경량성과 통기성 다 잡은, 슬립온 워킹화 ‘이라이트’ 선봬=르까프(LECAF)가 데일리 이지 워킹화 ‘이라이트(E-LIGHT)’를 선보인다.

경량성, 쿠셔닝, 통기성, 신축성을 모두 갖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의 신발이다.

이라이트(E-LIGHT)는 사이즈 230mm를 기준으로 139g에 불과할 정도의 초경량성을 자랑한다. 또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감으로 장시간 보행 시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탄력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를 미드솔(바닥면과 깔창 사이)에 적용 워킹화 본연의 푹신함을 강화했다. 발 뒤축에는 뒤꿈치를 보호 기능 패드를 덧대어 쿠션감을 높여 안정적인 워킹을 돕는다.   

발등 전체에는 부드럽고 가벼운 베네핏 니트 소재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밀착감을 제공한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여름철 무더운 날씨나 장시간 워킹에도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산뜻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르까프의 데일리 이지 워킹화 이라이트(E-LIGHT)는 남여공용 블랙 1종, 여성용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3종 라인으로 구성됐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라이트(E-LIGHT)는 가벼운 착용감과 통기성을 동시에 제공해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기에 적합하다.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려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도 적합한 슬립온 워킹화”라고 강조했다.

◎프로젝트M, 기능성 냉감 소재 ‘쿨라임’ 시리즈 출시=에이션패션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 기능성 냉감 소재 ‘쿨라임’ 시리즈를 출시했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프로젝트M 쿨라임 시리즈는 흡한속건 기능을 적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지속할 수 있다. 또 티셔츠, 팬츠, 데님 등 다채로운 제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시원함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코오롱에서 개발한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쿨론티셔츠’는 피부에 접촉하는 부분을 최소화한 점터치(point touch) 방식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많은 양의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주고, 흡수한 땀을 옷감 표면으로 이동시켜 땀을 넓게 퍼트리고 빠르게 건조시킨다.

또 몸에 달라붙지 않아 폴리 원사로 제작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쿨론티셔츠는 이너는 물론,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더운 날씨에 격식 있는 차림을 연출해야 한다면 추연사 소재로 자연스러운 구김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쿨스킨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프로젝트엠은 티셔츠와 셔츠 외에도 슬러브 원사를 사용하고 뛰어난 통기성과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 그리고 허리 밴딩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쿨라이트팬츠’와 미국 듀폰사 원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 시켜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쿨맥스데님’까지 총 6가지 쿨라임 시리즈를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프로젝트M의 기능성 냉감 소재 쿨라임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군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능성 냉감 소재의 강자인 쿨라임 시리즈로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M은 쿨라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다다스튜디오’와 함께한 특별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