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최화정 대신 박나래 투입… ‘밥블레스유 2’ 4인 멤버 확정

이영자-최화정 대신 박나래 투입… ‘밥블레스유 2’ 4인 멤버 확정

기사승인 2020-01-20 15:04:13


방송인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올리브 ‘밥블레스유’ 시즌2 멤버로 확정됐다.

2018년 6월부터 2019년 6월까지 방송된 ‘밥블레스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예능이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호응을 얻었다.

제작이 확정된 ‘밥블레스유 2’에는 2019년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박나래가 합류한다. 박나래는 14년지기 장도연과 함께 1세대 절친 최화정-이영자의 바통을 이어받아 송은이-김숙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또 ‘밥블레스유 2’에는 멋진 ‘히든 언니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황인영 PD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밥블레스유’ 만의 감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진화한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기획하는 것이 제작진과 출연진들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이번 시즌 2는 그 첫 번째 도전”이라고 설명했다.

‘밥블레스유 2’를 기획한 컨텐츠랩 비보 측은 “최화정과 이영자 역시 시즌 2가 제작된다면 기존 프로그램을 그대로 답습하지 말고 새롭게 변화하기를 당부했다”라며 “언니들의 바람처럼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멤버를 확정 지은 ‘밥블레스유 2’는 기획을 마무리 짓고 구체적인 방송 시기를 논의 중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