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소식]“코로나19 다같이 극복”…임신부‧다자녀 가족 할인점 할인 동참

[거제소식]“코로나19 다같이 극복”…임신부‧다자녀 가족 할인점 할인 동참

기사승인 2020-03-10 17:36:27

 

[거제=쿠키뉴스] 강승우 기자 = 코로나19 여파로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임신부와 다자녀 가정을 위해 경남 거제지역 6개 업체가 자발적으로 할인 동참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 업체는 삼돌이 종합가구, 거제 홈플러스 내 푸드코트 음식점 ‘만권화밥’, ‘비연’, ‘카모메’. ‘김가네’, ‘삼청동소반’ 등 총 6곳이다.

거제시 임산분‧다자녀 가족 할인 업체는 현재까지 총 132곳이다.

거제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분증 등 확인가능 증명서를 결제 시 제시하면 직계가족 6인 이하 할인 받을 수 있다.

◆시, 일반음식점 4000여 곳 일제 방역 실시

거제시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역 내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일제 방역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와 연계해 11일에는 고현동, 12일에는 장평동‧상문동, 13일에는 옥포동, 16일에는 장승포‧아주‧능포동, 17일에는 수양동, 일운면, 18일에는 면지역으로 실시한다.

시에서 방역약품 등 필요 장비를 지원하고,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자를 지원 받아 거제시지부에서 주관한다.

변광용 시장은 “시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고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