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 임실 명품 관광지 조성 약속

[총선]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 임실 명품 관광지 조성 약속

기사승인 2020-03-18 11:39:00

[남원=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이용호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는 4.15 총선 임실지역 공약을 통해  “옥정호, 치즈 브랜드를 키워 임실을 명품관광지로 만들겠다”고 18일 밝혔다. 

이 의원은 “임실은 한국 치즈의 본고장이자, 사진촬영 대표명소인 옥정호를 품은 고장”이라며 “청년층이 즐기는 이른바 ‘먹방’, ‘인생샷’ 여행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힐링 여행, 교육·체험 여행지로서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임실이 가진 잠재력과 가치를 제대로 발휘시킬 인프라를 구축하면, 임실을 생태, 문화, 교육, 관광이 어우러진 대한민국 대표 명품관광지로 충분히 만들 수 있다”며 “원석을 보석으로 만들겠다는 심정으로 정성을 쏟아 임실을 변화·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 의원이 약속한 임실지역 공약은 옥정호 수변도로 개설, 섬진강 에코파크와 수상레포츠타운 조성, 임실치즈테마파크 키즈랜드 건립,  오수 반려동물산업 클러스터 조성, 관촌지구 공공임대주택 건립 등이다. 

이 의원은 “임실은 선거구가 여러 번 바뀌면서 지역발전을 꾸준히 끌고 나가기 힘든 지역이었고, 실제 소외감이 큰 곳이어서 각별하게 애정을 쏟았다"며  "임실의 콘텐츠를 확장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