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어린이날 이벤트 ‘사진 속 녹색전사를 찾아라’

전북현대, 어린이날 이벤트 ‘사진 속 녹색전사를 찾아라’

기사승인 2020-04-19 19:32:35
사진=전북현대모터스

[전주=쿠키뉴스] 홍재희 기자 = 어린이날을 맞아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은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팬들에게 공개하고 사진 속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7일 동안 3명씩 총 21명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구단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 북)과 홈페이지에 업로드 한다. 어린이 팬들은 좋아하는 사진 속 주인공과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 또는 이름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은 선수별로 5명씩 정답과 함께 최고의 댓글을 달아준 팬을 선정해 어린이 보급형 레플리카와 미니 백구에 해당 선수의 사인을 담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35년 전 사진을 제공한 이동국은 “저의 어린 시절 사진을 팬들이 보시고 어떻게 느낄지 궁금하다”며 “경기장에서 함께 하지 못해 아쉽지만 온라인을 통해 팬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팬들에게 경기장 밖에서도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obliviate@kukinews.com

홍재희 기자
obliviate@kukinews.com
홍재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