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여름철 식품안전 및 위생관리 점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여름철 식품안전 및 위생관리 점검

기사승인 2020-06-09 08:38:00

-식품 안전 점검 체크리스트 작성식품안전 관리에 심혈

[쿠키뉴스] 곽경근 대기자 =농협유통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따라 여름철 식품안전 및 위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8일 정연태 대표이사가 직접 점검에 나섰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날씨로 인해 식중독 발생 우려가 높은 농수산물의 안전과 위생관리 집중 체제에 돌입했다.

식중독 예방을 위해 원재료 및 제품 보관 온도, 조리도구와 개인위생관리를 점검하고 냉장냉동 상품 보관 온도 준수 여부를 확인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22개 전 매장에 식품안전관리자가 있으며, 식품 안전 점검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식품안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하절기 대비 상품별로 중점 관리 품목을 지정하여 점검을 철저히 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지속적인 생활속거리두기마스크 착용, 손 소독 장치 용품 등을 구비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우리 농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정연태 대표이사는 날씨가 예년에 비해 보다 빠르게 더 더워지고 있다.”면서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임직원들은 식품안전 관리에 더욱 매진하여 고객들에게 신뢰받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