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이승윤 나올까… ‘싱어게인’ 시즌2 확정

제2의 이승윤 나올까… ‘싱어게인’ 시즌2 확정

기사승인 2021-06-09 09:38:22
사진=JTBC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은 지난 8일 시즌2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엔 참가자들의 지원을 독려하는 '싱어게인' 첫 시즌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모습이 담겼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된 시즌1은 ‘찐무명’ ‘재야의 고수’ 등 독특한 조 편성, 참가자들이 이름 대신 번호를 달고 참여하는 방식, 주니어·시니어로 나뉜 심사위원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첫 시즌 종영 직후부터 다음 시즌에 대한 문의가 정말 많았다”며 “많은 분들이 시즌2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시즌도 최선을 다해 준비해보려고 한다.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싱어게인’은 성별, 나이, 장르를 불문하고 한 장이라도 본인 노래로 앨범(싱글 포함)을 발매한 경력이 있는 가수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싱어게인’ 두 번째 시즌은 오는 하반기 방송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