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 청소년수련관은 올 여름방학 기간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2023 청소년 무비 Two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고성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들이 2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영화 <비긴 어게인>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청소년 무비 Two 데이는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이어지며, 11일 오후 7시에 <비긴 어게인>, 12일 오후 4시에는 <너의 이름은>을 간성읍 달홀영화관 제1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또, 거진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거진 어린이공원에서 워터 슬라이드, 물총놀이, 프린터 타투 체험 등 다양한 놀거리로 구성된 청소년 문화 놀이마당 '물놀이 난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성 청소년수련시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방학의 끝자락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 고성=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국힘 45.3%·민주 39%…차기 대선 후보 지지율은 국힘·민주 ‘팽팽’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을 오차범위 밖에서 앞섰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22일 조원씨앤아이가 스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