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5일 (화)
제일약품 파스 ‘제일파프’, 다이소 판매…유통망 확대

제일약품 파스 ‘제일파프’, 다이소 판매…유통망 확대

편의점 이어 소비자 접점·유통 채널 확장

기사승인 2024-03-14 11:19:33
제일약품의 제일파프쿨. 제일약품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펭귄파스로 유명한 제일파프가 다이소로 영역을 확장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제일파프가 지난해 편의점 진출에 이어 올해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이소는 전국 15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다. 특히 부담없는 가격대에 품질까지 확보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접점을 갖기 위해 전국 단위 유통망 채널 확장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의약외품인 제일파프쿨-핫은 두툼한 냉습포·온습포를 사용해 부착해 찜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어깨결림, 허리통증, 타박상 등의 개선을 돕는다. 또 밀착포 별입 분리형 형태라 원하는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일파프는 지난 1984년 출시됐으며 올해 40주년을 맞았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