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최강자는 누구…PC방 대회 개최

‘이터널 리턴’ 최강자는 누구…PC방 대회 개최

오프라인 대회…온라인 생중계도
이벤트 진행…내달 13일 열려

기사승인 2024-03-18 16:56:48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오프라인 PC방 대회 ‘2024 카카오게임즈배 이리 서바이벌 시즌1’을 연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오프라인 PC방 대회 ‘2024 카카오게임즈배 이리 서바이벌 시즌1’을 연다.

18일 카카오게임즈는 이같이 밝히며 대회는 4월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결선은 현장 진행과 온라인 생중계가 함께 이뤄진다. 현장에 찾아오는 관람객을 위한 ‘이터널 리턴 플레이 이벤트’, ‘루미아섬 학력고사’ 등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는 정규시즌3 한정판 장패드, 정규 시즌3 콘셉트에 맞춘 렌티큘러 포토카드 등을 선물한다.

대회는 4월6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최종 8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150만원, 2위와 3위 팀에게 각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4월5일까지 ‘배틀리카’ 플랫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터널 리턴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참여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