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바오패밀리 프로모션 ‘Bao Family With Welstor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콜라보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바오패밀리(러바오·아이바오·푸바오·루이바오·후이바오)’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구내식당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제공되고 바오패밀리 포토존도 마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웰스토리가 운영하는 주요 구내식당 40여 곳에서 진행된다. 삼성웰스토리가 개발한 ‘바오 샌드위치’와 에버랜드에서 준비한 ‘한정판 푸바오 키링’으로 구성된 콜라보 세트 2만5000여개가 제공된다.
바오 샌드위치는 까맣고 하얀 털이 특징인 판다에서 착안해 오징어 먹물로 만든 까만 빵에 최근 디저트 업계에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하얀 대파크림치즈를 바른 디저트 메뉴다.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당첨자들에게는 에버랜드의 바오패밀리 체험 갤러리인 ‘바오하우스’ 우선 입장권, 바오패밀리 쿠션, 스마트톡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를 응원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 관심이 높은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 기업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 경험을 넓혀주는 공간으로 구내식당을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