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전주동물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

전주동물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

추석 당일 포함 연휴 5일간 정상 운영···주차장도 무료 개방

기사승인 2024-09-13 11:40:40
전주동물원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전주시는 추석 당일을 포함해 5일간의 명절 연휴에 전주동물원을 휴무 없이 정상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주동물원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에서 오후 7시까지, 입장은 오후 6까지 가능하다.

특히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해 연초에 전면 보수공사를 마치고 재개장한 드림랜드도 연휴에 휴장 없이 운영된다. 

추석 연휴를 맞아 전주동물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주차장도 무료로 개방된다. 노약자와 영유아 동반 가족 단위 관람객 편의를 위해 휠체어와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김종대 전주동물원장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가족과 함께 생태동물원으로 탈바꿈한 전주동물원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갖고 돌아가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