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출시 外 스노우피크어패럴·엠갤러리·조말론 [유통단신]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출시 外 스노우피크어패럴·엠갤러리·조말론 [유통단신]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출시
스노우피크 어패럴,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 라인업 확장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수상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4-10-29 16:03:27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 출시

코웨이가 포근한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비렉스(BEREX) 소프트 쿠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와 양측의 곡선형 날개 쿠션이 측면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헤드부 쿠션이 등과 목을 지지하고 침대 양 옆은 곡선으로 감싸 수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더한 패브릭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매트리스가 프레임 안으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다. 두께감 있는 하부 프레임이 매트리스를 견고하게 잡아주고,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해 디자인 통일성과 안정감을 높였다.

코웨이 비렉스 소프트 쿠션 프레임은 슈퍼싱글, 퀸, 킹 등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코웨이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곡선형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아늑하고 감각적인 침실을 조성해주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가 간편할 뿐 아니라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랜드 경량 다운 자켓. 스노우피크

스노우피크 어패럴,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 라인업 확장

올 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올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 라인업을 확장하고 본격적인 FW시즌 공략에 나섰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경량 다운 자켓은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단독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24FW 시즌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은 올해 새로워진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핏으로 출시했다. 여성, 키즈 라인까지 확장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설명이다.

랜드 에어 경량 다운 자켓은 넥 라인을 감싸주는 스탠드넥 스타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너와 믹스매치가 가능한 반팔 스타일, 클래식한 매력의 셔츠 스타일 등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와 함께 중기장의 다운 자켓과 베스트,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새로운 소재의 반팔 후드 경량 다운 자켓까지 여성 라인 제품을 확대했다.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스위트 객실. 엠갤러리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수상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이하 엠갤러리)는 2024년 월드 럭셔리 호텔 및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호텔과 레스토랑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개관한 엠갤러리는 2023년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글로벌 ‘럭셔리 신규 호텔’, ‘럭셔리 리버사이드 호텔’ 등 3 부문의 수상을 시작으로 매년 수상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럭셔리 연회·이벤트 호텔’ 과 아시아 ‘럭셔리 예술 호텔’ 총 2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로서 입지를 다졌다.

‘럭셔리 예술 호텔’ 수상에 걸맞게 호텔 곳곳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전면의 기둥은 최정화 작가의 ‘세기의 선물’로 건물과 조화를 이루며, 프론트 데스크가 위치한 20층에는 양혜규 작가의 8미터에 달하는 ‘창공해로’가 한강과 밤섬의 자연의 색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두 작품 모두 호텔을 위해 제작된 작품이다. 

이와 함께 호텔 내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 바 ‘부아쟁’ 또한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글로벌 ‘럭셔리 바’과 아시아 ‘프랑스 퀴진’ 2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스페셜 컬렉션 출시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리미티드 컬렉션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그 해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 향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장 가치가 있는 홀리데이 시즌만의 특별한 향과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실패하지 않는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퍼 앤 아르테미지아 코롱’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퍼 앤 아르테미지아 코롱’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리스에서 연상되는 전나무의 우디함과 야생 허브 아르테미지아가 부드러운 가죽 향과 어우러지는 향이 특징이다. 특히 홀리데이만의 감성을 담은 골드빛 보틀캡과 레드 리본, 화려한 축제 느낌의 보틀로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