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빨라쪼, 쫀득한 건강함 담은 프리미엄 '젤라또바' 첫 출시!
해태제과 빨라쪼는 컵이나 콘으로 즐기던 젤라또를 바 형태로 만든 프리미엄 젤라또바(Ba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빨라쪼 젤라또바는 3종으로 23가지 빨라쪼 젤라또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초콜라또’, 젊은층이 즐겨 찾는 ‘피스타치오’, 어른들 입맛을 겨냥한 ‘보성말차’다.
빨라쪼가 젤라또바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젤라또 겉을 초콜릿으로 두툼하게 감싸 젤라또바로 완성했다. 여러겹으로 쌓은 초콜릿 안 젤라또의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 카카오 함량이 높은 스위스 펠클린 리얼 초콜릿을 사용했다.
빨라쪼는 건강 젤라또 ‘스윗펌킨’도 선보인다. 여름 ‘알로에’에 이은 건강 젤라또 시리즈다. 국산 단호박을 그대로 찌고 부드럽게 으깨 단호박을 40% 가량 채운 제품이다. 열량은 낮고 섬유질은 풍부한 단호박의 풍미를 살렸다.
빨라쪼 관계자는 “이탈리아 로마의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인 빨라쪼를 더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계절에 맞는 건강 젤라또와 함께 젤라또바를 더 다양한 맛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소금빵’, ‘초코빵’, ‘라즈베리빵’ 3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농심 빵부장 마늘빵은 오는 25일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선보인다.
눈이 내린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샤이닝 화이트초코’, 레드 컬러에 베리 콤포트와 라즈베리 크런치로 상큼함을 더한 2단 초코 케이크 ‘홀리데이 레드초코’ 등이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하고 리본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인 ‘러블리 홀리데이’도 함께 출시한다.
이 외에도 ‘홀리데이 위시 캔들’, ‘트윙클 망고 트리’, ‘베리퐁당 마이위시' 등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다음달 18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 시 최대 8000원을 할인하는 등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행복하고 달콤한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만의 시즌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의 홀리데이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이 가득한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킬바사 핫도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킬바사 소시지를 활용해 특유의 맛있는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폭신한 핫도그빵 사이에 육즙 가득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해 매콤달콤한 정통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고소한 콘마요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 ‘킬바사 핫도그’ 2종은 이날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가볍게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슬림 2ml’ 출시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는 오는 25일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연초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해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는 지속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뷰즈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인 뷰즈는 지난해 한국 출시 이후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과 냄새 걱정이 없어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별도의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볼 수 있으며, 투명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를 통해 잔여 액상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렬한 맛으로 전환할 수 있는 부스터 기능, 누수·안전사고 방지 기능 등을 포함했다.
뷰즈 고 슬림은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등 서울 4개 구를 대상으로 먼저 출시되며, 이후 판매 지역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신제품은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6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뷰즈 고 슬림 출시로 성인 연초 사용자에게 익숙한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