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연말 총결산’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품 카테고리별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 TOP30의 재고를 확보해 선보이는 ‘득템 데이’와 지난 1년 간 다이소몰에서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2024 다이소몰 리포트’ 등으로 구성했다
‘득템 데이’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진행하며, 월요일부터 하루씩 뷰티, 주방, 청소, 수납, 문구 카테고리 순서대로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재구매율 TOP10, 판매금액 TOP30 ‘품절 아이템’을 판매한다. 평소에 품절이 잦아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아이템들을 비롯해, 카테고리별로 다이소몰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2024 다이소몰 리포트’는 판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리뷰에서 가성비 최다 언급’이 된 ‘찐 가성비템’, 재입고 요청이 가장 많았던 ‘순식간에 완판템’, 리뷰와 찜이 많은 ‘모두의 인기템’, 리뷰를 가장 많이 쓴 ‘리뷰왕’ 등 다이소몰만의 콘텐츠와 인기 아이템을 구성했다. ‘찐 가성비템’ 부문에는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150매(캡형)’이 선정됐다. 천원짜리 캡형 물티슈 상품이 150매로 부드러운 물티슈 원단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고객님들께 사랑을 받은 다이소몰의 상품과 리뷰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이소는 고객님들께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