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김재경, 이미 품절녀였다…올 여름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

김재경, 이미 품절녀였다…올 여름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

깊은 신뢰·애정 바탕으로 백년가약
비연예인 배우자 존중해 비공개 식 올려

기사승인 2024-12-16 10:47:04
배우 김재경. 나무엑터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재경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6일 “김재경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 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재경 배우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존중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에게 축하와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재경은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해, 히트곡 ‘A’, ‘마하’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영화 ‘간이역’, 드라마 ‘몬스터’, ‘신의 퀴즈4’, ‘라이프 온 마스’, ‘배드파파’, ‘초면에 사랑합니다’, ‘악마판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 출연했다.

심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