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 1월 개최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 1월 개최

27일 오후 6시 티켓링크 예매 시작
25년 1월11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 개최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이용자 총 200명 참여
엘-세라 지역 테마…다양한 미니게임 참여 가능

기사승인 2024-12-24 10:38:26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 첫 번째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인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LORD-MAP Half Anniversary)’를 2025년 1월11일 연다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 첫 번째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행사인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LORD-MAP Half Anniversary)’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는 2025년 1월11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0명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을 사랑하는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다.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관련 업데이트 내용은 11일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무기 마스터리 55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상세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고, ‘티켓링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한 후 예매하면 된다. 사전 코드 발급은 24일부터 티켓 판매 종료 시점까지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행사장은 로드나인의 ‘엘-세라’ 지역을 테마로 꾸며졌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해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럭키 드로우와 메시지 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로드나인 로고가 각인된 ‘Razer BlackWidow V4 X Linear’ 키보드와 ‘Razer DeathAdder V3’ 등의 게이밍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31일까지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질문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가 등록한 질문 중 채택된 내용은 행사 현장에서 개발진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채택된 이용자에게는 로드나인 테마의 장패드, 키캡, 아크릴 달력 등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좀 더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로드나인을 테마로 풍성한 즐길 거리와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