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일 ‘귀멸의 칼날’ 컬래버 예고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일 ‘귀멸의 칼날’ 컬래버 예고

업데이트 앞두고 티저 이미지 공개
컬래버 기념 디데이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5-01-02 15:10:43 업데이트 2025-01-02 15:25:29
컴투스가 2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2일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즈 워 공식 채널에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일자는 1월10일이다.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회를 넘고, 누적 매출 역시 3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이다. 

다양한 인기 지식재산권(IP)과 협업도 이어가고 있다. 귀멸의 칼날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선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에 앞서 디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부터 10일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 시 컬래버 이벤트 재화를 미리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재화로 업데이트 이후 ‘귀멸의 칼날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 및 디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경쟁력 있는 작품과의 전략적 협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게임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와 다양하게 협력해 서머너즈 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