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웅진식품 이온더핏, ‘2025 고구려 마라톤’ 참가권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 이온더핏, ‘2025 고구려 마라톤’ 참가권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5-01-16 17:50:01
웅진식품 제공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2025 고구려 마라톤’ 참가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 접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마라톤 참가권을 증정한다.

최소 3인 이상 러닝크루만 신청 가능하며, 오는 21일 총 5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러닝크루에게는 한 팀당 참가권 티켓을 최대 5장까지 지급한다. 러닝 연습 중 갈증 해소를 위한 이온더핏 제로 500ml 음료를 지원한다.

이온더핏은 지난해 ‘제로’ 라인업을 리뉴얼한 데 이어 ‘스파클링’ 제품도 선보이며 이온음료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온더핏 제로는 무설탕 제품으로 물처럼 마셔도 부담 없으며, 특히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 탁월하다”며 “2022년부터 각종 마라톤 대회에 협찬 음료로 선정돼 마라톤 러너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