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연휴 힐링과 충전은 '롯데월드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하세요

올 설 연휴 힐링과 충전은 '롯데월드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하세요

설 연휴 롯데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민속놀이 한마당' 개최
온 가족이 즐기는 실내 워터파크와 사계절 썰매장도 개장

기사승인 2025-01-20 17:18:54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 27일부터 30일까지다. 롯데 부산과 김해는 이 기간에 전통 민속놀이와 신년맞이 거리 공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을 선보여 특별한 연휴 추억을 선사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로얄가든광장'에서 꽹과리와 장구 연주, 상모돌리기, 투호와 제기차기 비석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로비에서는 윷놀이와 투호, 딱지치기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신년 거리공연으로는 롯데월드 부산은 'HAPPY NEW YEAR 로얄 가든 파티'를 주제로 화려한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20명의 캐릭터와 연기자들이 나서 신나는 음악과 율동을 선보인다.

국내 물놀이 공간의 상징인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설날 연휴부터 3월3일까지 실내 워터파크시설을 상시적으로 운영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인 '티키 웨이브'와 실내 물놀이 시설 '티키 아쿠아 플렉스', '3종의 실내 워터슬라이드'는 다양한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개장한 신규 슬라이드 '매직후크'는 튜브를 타고 슬로프를 내려오는 사계절 썰매다. '매직휴크'는 15m 높이에서 105m 웨이브형 구간을 빠르게 주행하는 스릴 만점의 '자이언트 슬로프'와 11m 높이에서 85m 직선형 구간을 안정적으로 주행하는 '패밀리 슬로프' 등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과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올해 뱀띠인 손님들에 한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종합이용권을 40%, 롯데워터파크는 55% 할인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500매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2인권'을 구매 손님에게는 32% 할인혜택과 핫팩을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는 종일권&매직후크 이용권에 구명 자켓 대여가 포함된 패키지 '올인원터파크'를 50% 할인한 요금인 3만5000원(대인 기준)에 판매한다.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