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운동가 후손’ 우원식 의장 영화 하얼빈 관람 [쿠키포토]

‘독립운동가 후손’ 우원식 의장 영화 하얼빈 관람 [쿠키포토]

우원식, 종로경찰서 폭탄 사건 김한 선생 외손자
김구 선생 증손자인 김용만 의원도 관객에 인사

기사승인 2025-01-22 16:59:16

우원식 국회의장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 상영관에서 영화 '하얼빈'을 관람하고 있다.

우 의장은 이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광복 80주년 기념영화 하얼빈 관람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의열단 종로경찰서 폭탄 투척 사건에 연루됐던 독립운동가 김한 선생의 외손자로 알려졌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 상영관에서 영화 '하얼빈'을 관람을 앞두고 팝콘을 먹고 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콜라와 팝콘을 들고 영화 '하얼빈' 상영관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찬 광복회장과 김진 광복회 부회장, 문영숙 최재형기념사업회 이사장, 이준식 지청전 장군 후손과 박홍배·이재강·정태호·윤후덕·김용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참석했다.

우원식 국회의장과 이종찬 광복회장(앞줄 오른쪽)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하얼빈' 상영관으로 이동하고 있다.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자인 김용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 영화 '하얼빈' 상영관에서 관객에게 인사한 뒤 자리를 떠나고 있다.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자인 김용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영화 상영을 앞두고 무대에 나와 관객에게 인사했다.

영화 '하얼빈'은 29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이날 기준 누적 관객수 453만8658명을 기록했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